2017년 1월 16일 월요일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캇포레! 1권


TVA2기도 절찬 방영에 들어간 인기 라이트노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스핀오프 4컷 코믹만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캇포레!" 1권을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본 작품은 기존의 코노스바의 등장 인물들을 비틀어 개그만화 시킨 만화로 기존 캐릭터들의 개성을 극대화해 하이텐션 전개로 만들었다는 특징이 있는데 말이죠. 뭐, 굳이 제가 이렇다! 라고 이야기 하는 것보다는 직접 보는 편이 이해가 빠를테니 간단하게 몇 편만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하긴 아쿠아를 여자로 봤으면 진작에 거사를 치뤘을 것..



카즈마도 마굿간에서 야금야금 했던 그거


이번 작품에서도 사실상 전력으로 스루당하는 느낌의 다크니스인 겁니다


살짝 납득했다는 건 안비밀입니다 ㅋㅋ =ㅅ=


쿄우야 너...


제 1기 TVA 기념 인기 투표에서 8위였다는 듯. (잉여신은 4위)


하지만 그 눈물도 식수가 되어버리겠지(...)


뭐, 이런 느낌으로 130p에 걸쳐 전개되어 있는 4컷 만화로 특히 카즈마의 쿠즈마스러움이 아주 잘 나타내 있는 내용으로 재미를 주고 있는 본 작품이 되겠는데 말이죠. 전반적으로 작가가 상당히 폭주한 느낌으로 그린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것이 개인적으론 호불호를 좀 탈 것 같긴 합니다만 원작 특유의 개성만큼은 잘 살리고 있는 만큼 관심이 있으시다면 구매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흠흠





댓글 4개:

  1. 강렬하군요. 이런거 싫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런데 너무 강렬한 것도 생각해 볼 필요가..

      삭제
  2. 마시는 물이라니! 저거 성수 아닙니까!

    답글삭제
    답글
    1. 마시는 성수..정도 인걸까요 ㅋㅋ =ㅅ=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