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9일 목요일

부잣집 여ㄱ생이 갑자기 메이드가 되어서 조교해 보았다 (완)



'부잣집 여ㄱ생이 갑자기 메이드가 되어서 조교해 보았다'를 kindle 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본 작품은 흔하게 킨들에서 108엔에 팔고 있는 단편 에로계 만화중 하나로 요즘에는 뭘쓰지.. 싶다가 막상 떠오르는게 없다보니 대충 하나 잡아서 소소하고 간단하게 써볼까 합니다.



부럽다 금수저

본 작품은 집은 큰 부자지만 자기 자신은 평범한..그냥 평범한 고교생이 주인공으로..


금수저인데다가 미소녀 소꿉친구라고!?

그는 허구한날 아야카라고 하는 용모,성적,스포츠 만능의 미소녀 소꿉친구에게 괴롭힘(..)을 받는게 일상인데 말이죠. 그런 어느 날그녀의 집이 사업실패로 도산하게 되고 그녀의 신병을 주인공네 집에서 맡겨지면서 그와 그녀의 관계가 변하게 되는 것이 본 작품의 주요 내용이 되겠습니다.

뭐, 어떤 의미로는 상당히 흔한 소재라고 할 수 있겠네요. 넵



그래서 메이드복을 입혀봄

그리고 그렇게 상하관계가 갑자기 바뀌게 되면서 지금까지의 원한이라는 것이 쌓여 있던 것 만큼 처음에는 장난 좀 칠려고 했는데 에로적 전개로 흐른다는 약속된 전개를 보여주는데 말이죠.




사실 실제 내용 중에는 주인공의 반 협박 같은게 있기도 하고 에로씬의 흥분->레이프적인 무언가(?)->협박->행위 라는 에로의 흐름 자체는 조교물적인 일련의 과정은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고 해야할까요?

다만 그런 과정이 상당히 마일드 하고 결과부분도 좀 그런게 장르는 능욕계라기 보다는 순애물이라고 보는게 옳을 것 같지만 일단은 전반적으로 에로와 이야기의 밸런스는 잘 잡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덤으로 개인적으로는 저런 자세에선 쿠파- 하는 모습으로 보여주는 것도 괜찮지 않았을까 라는 느낌적 느낌)



근데 보다보면 에로씬은 나카지마 씨 같은 분위기가 나기도 하고요



츤츤

뭐 여튼 그래서 그냥 본 작품은 싸게 즐길 수 있는 소프트적 에로로서는 나름 합격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페이지 수도 24p 정도로 적당하고 말이죠? 그런 의미에서 작화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체크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흠흠



댓글 2개:

  1. 좋은 반찬이군요. 무난한, 하지만 적당히 타오를 시츄에이션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