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1일 수요일

덤벨 몇 키로 까지 들수 있어? 1권


본격 여고생이 트레이닝을 하는 만화인, '덤벨 몇 키로 까지 들수 있어?' 1권을 kindle판으로 구매했기에 조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그래! 다이어트 하는거야!!  ..내일부터.

이것저것 간식을 사먹던 흔한(?) 여고생 사쿠라 히비키. 그리고 야 너 살찌지 않았냐는 친구의 지적에 혹시나 해서 저울에 올라가본 그녀는 충격을 받고 살을 빼자! ..내일부터! 라면서 330kcal짜리 카레빵을 먹으며 결심을 하는데요.

...뭐 다들 아시죠? 보통 저런 결심은 이뤄지지 않는다는거 ㅋ


헬스장에 찾아간 곳에서..

그리고 도저히 혼자서는 답이 없겠다 싶어서 찾아간 헬스장에서 그녀는 같은 학교에 다니는 용모단정 성적우수 스포츠만능의 재녀인 아케미를 만나게 되고 (속으론 불평하면서도) 아케미와 함께 그 곳이 어떤 곳인지 체험을 해보기로 합니다만



(.....)

...지금까지 이런 곳은 평범한 사람들만 다니는 상큼발랄한 곳인 줄 알았다가 충격을 받은 히비키였는데 그 와중에 아케미는..



...근육매니아인 그녀

..바로 입회 신청을 해버리고 하아 못 어울려주겠다 싶은 히비키는..


어이

....트레이너의 얼굴에 낚여 같이 입회신청(...)을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어떨결에 다이어트를 목표로한 트레이닝을 시작한 히비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본 작품은 그냥 평범하게 여고생이 살 빼는 만화, 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만 사실 내용적으로는 말이죠..



올바른 벤치프레스 하는 법


벤치프레스를 하면 이쪽 근육을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의외로 본격적으로 트레이닝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말이죠. 이렇게 본 작품은 여고생이라는 캐릭터를 앞세워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알기 쉽게 배우는 내용이 대단히 독특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스쿼트도 한셋트씩!


...좋은 스쿼트 운동이다..

뭐, 아주 미량(..)의 에로가 설명 중에 야금야금 끼워져 있긴 합니다만 본 작품은 어디까지나 본격적으로 트레이닝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만화로 물론 배경이 헬스장이다 보니 그쪽에서 주력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 메인이긴 합니다만..



집에서 하기 쉬운 운동법

..이렇게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도 소개가 되어 있는 등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미소녀도 보고! 운동도 하고!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작품이지 않나 싶네요 하하



사실 저도 이 만화 보고 집 안에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대체 무슨 츄리닝을 입고 있는거야

뭐 어쨌든 본 작품은 이런 실용도 외에도 개성많은 캐릭터에 의한 개그적인 부분도 내용에 다수 포함해 꼭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평범하게 재밌게 볼 수 있다는 매력도 겸비하고 있는 팔방미인격 만화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그런고로 의외로 괜찮은 작품이니 만큼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권 구매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후후



댓글 4개:

  1. 에로를 떠나서 실용서로도 의미가 상당하군요!

    답글삭제
  2. 에로를 추구하다 우연히 걸려들어온 느낌인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