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3일 월요일

키미센 (완)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보여주는, 굉장히 야하고 음란한 자신... 몸도 마음도 너의 전용이 되어버린 사랑하는 소녀의 일직선의 마음이 가득 찬 완전 "사랑" 두근두근한 10개의 에피소드 수록!! ..했다는 만화, '키미센'을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뭐 상관없나 내가 원했던 일이니깐♥)

본 작품은 몸도 마음도 상대방에게 푸욱 빠져버린 상태로 에로에로한 행위를 한다는 내용이 중심이 되는 단편이 총 10개가 수록되어 있는 단편 모음집으로 주륵하고 녹아들어가는 쾌락과 러브러브함이 특징인 그런 만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이야말로 제 정자로 선배님의 난자를 수정시켜 버릴테니깐요!"


"굉장한 양이군요"

그리고 본 작품에서 특이할 부분이라면 체액의 묘사와 그런 체액이 붓카케된 히로인의 표정이 섬세하다는 점으로 매화 얼굴과 가슴등에 백탁액이 묻은 히로인의 얼굴이 상당히 에로한 느낌이라는 것이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해야할까요?

또한 작품 내에서는 파이즈리 같은 애무형태의 바리에이션도 잘 갖춰져 있어 1:1 시츄에이션에선 부족할 수 있는 점도 잘 커버하고 있다는 점은 개인적으로 호평하고 싶습니다.



"너의 몸으로 봉사하렴"


(간단하게 절정해버렷♥♥)


"어때요 제 가슴?"

뭐, 그래서 본 작품인 경우에는 이런 느낌으로 절묘한 히로인의 표정과 함께 높은 에로표현을 자랑한다는 점을 칭찬해 주고 싶은 그런 만화였지 않았나 싶은데 말이죠. 순애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본 작품에서 품격높은 에로스를 느껴실 수 있을테니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흠흠



댓글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