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7일 금요일

데미쨩은 이야기 하고 싶다 공식 엔솔로지 코믹


현재 TVA로도 방영중인 원작 코믹스 '데미쨩은 이야기 하고 싶다'의 공식 엔솔로지 코믹을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본 작품은 여러 작가진들에 의해 그려진 일러스트, 코믹스를 수록한 엔솔로지 코믹으로 참여 작가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Illustration  
平本アキラ 山本崇一朗  
■Comic  
アズ
位置原光Z
うまくち醤油
江戸パイン
木村光博
小鳩ねねこ
さがら梨々
掃除朋具 
鳥取砂丘
二駅ずい
都路
武月睦
メネア・ザ・ドッグ
毛魂一直線
ヤス
吉谷光平
吉元ますめ



그 감옥학원 등을 그린 "히라모토 아키라" 답다고 해야할지..ㅋㅋ

그리고 본 엔솔로지에 수록된 코믹스인 경우에는....음~ 각자 짧은 단편이기도 하니 관련해서 분위기만 느끼실 수 있도록 몇 장만 올려보자면..


사실 이 작품에선 사키에 센세가 최고 아닙니까?


우오오오오 세탁기 슨배님!!!


사키에의 최음에 걸려 음몽을 꾸는 내용인데 개인적으론 제법 좋아하는 에피소드입니다


확실히 이런 건 견디기 힘들죠 ㅋㅋ =ㅅ=


불이 없어져서 무기력해진 표정보소..ㅋㅋ


...뭐 대충 이런 느낌으로 원작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작가진 (게중에 전문 성인만화가도 있지만 아무래도 이 엔솔로지에선 지극히 건전합니다)들에 의해 그려진 녀석이니 만큼 데미쨩 원작을 좋아하신다면 아마 만족할 만한 퀄러티가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흠흠






댓글 2개:

  1. 건전하지 않은 앤솔로지도 보고 싶은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간사하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