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9일 금요일

영점프 GOLD 1호 디지털판



영점프 GOLD 1화 디지털판은 kindle에서 구매했습니다. 본 잡지는 영점프의 증간호로 이번 1호에는 러브라이브 션샤인의 성우 그라비아 이미지 및 각종 만화들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잡지 자체는 신구 작가가 조화를 이루면서 새로운 꿈나무의 등용문 역할도 할려는 모양입니다만 오늘은 본 잡지에 수록된 '너는 음란한 나의 여왕' 11화에 대해서 소개를 좀 해볼까 싶네요.


자.위.금.지

이번 11화는 자제심을 돌리기 위해 자위를 금지당한 스바루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작품 최대의 위기(어째 1권'=원래 단권이였지만 은근 슬쩍 1권으로 바뀌었다'에서도 써먹었던 소재였던 것 같지만)에 접어드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뭐 어쨌든 그렇게 시작부터 자위금지를 당한 스바루입니다만..


자위를 하기 위해 태어난 여자

...호흡과 같은 자위를 못한다니 당연히 반발하는데 말이죠. 이에 주인공은 그녀를 구속합니다만..


손을 못쓰게 해도 어쨌든 한다

..요 꼬라지네요 ㅋㅋ =ㅅ=


결국 주인공이 해주...


..는 페이크다!!

..하지만 이렇게 절정을 방해하는데도 모래시계는 영 줄어들지 않고 자위를 막아도 답이 없다고 판단한 주인공이 그녀의 구속을 풀어주니..


이쯤 되면 달인급 레벨

..뭐 그렇네요. 그리고 스바루에게 온 한 통의 전화로 주인공과 스바루의 관계가 핀치에 다다릅니다만..


돌연의 결혼 선고

..어째 이전 만화의 전개랑 비슷하게 흘러가는건 기분 탓일까요? 여튼 모래시계가 전부 다 떨어지면서 11화는 종료, 12화가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야기도 슬슬 클라이막스로 접어든 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디지털판에는 이전 밀봉으로 나왔었던 풀컬러 번외편이 수록되어 있는데 말이죠.



..저 같은 경우에는 이미 이전 잡지를 사서 한 번 소개한 적이 있던 기억이 들긴 합니다만 여튼 이번 기회에 이 잡지를 사서 보시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흠흠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