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일 월요일

파이즈리 안드로이드 -로리거유처녀망실편-


요즘 바빴던 접니다. 오늘은 파이즈리 안드로이드 -로리거유처녀망실편- 을 kindle판으로 구매해 보았길래 간단한 소개를 좀 해볼까 싶네요.



본 작품은 오로지 섹스를 위해서 만들어진 로리 거유 안드로이드들을 중심으로 그녀들의 빗치빗치한 일상을 그리고 있는 내용의 만화로 전 캐릭터는 로리계 폭유 캐릭터, 안드로이드지만 임신도 한다는 설정으로 여러가지 의미로 에로한 이야기가 매력적인 그런 작품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수록된 각 작품은 엄마기체-자식기체-손녀기체(쌍둥이) 라는 여러 캐릭터들을 내세워 이야기를 그려나가고 있는데 말이죠. 정조관념이 아예 없는 손녀기체부터 해서 박사와 모친기체의 러브러브한 플레이까지 다양한 바리에이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역시 타이틀답게 본 작품에서는 폭유를 살린 파이즈리 플레이가 주종을 이루도 있는 것이 본 작품의 가장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본 작품에서는 이렇게 로리 거유 캐릭터들에 의한 개성적인 플레이를 지켜볼 수 있다는.. 특히 그 가슴을 사용한 다양한 파이즈리 플레이에 많은 페이지를 할애하고 있다는 부분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일반적으로 로리-거유의 조합은 邪道라고들 합니다만 이런 매니악한 구성이 주는 즐거움을 아시는 분이라면 본 작품도 대단히 만족하실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그리고 또한 본 작품의 또다른 특징이라면 로리거유빗치 기반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작품의 분위기도 대단히 가볍다는 점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 빗치계 작품들이 보통 그렇긴 합니다만 귀여운 얼굴로 누구에게나 다리를 벌리며 유혹하는 로리빗치, 게다가 거유..라는 조합은 의외로 파괴력이 있단 말이죠.. 아, 물론 순애계 (유사근친 포함)도 있으니깐 빗치계열을 싫어하시는 분도 안심할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흠흠



여튼 뭐 본 작품인 경우에는 대략 이런 느낌으로 해서 파이즈리를 포함, 가볍게 즐기는 섹스의 향연을 수록한 만화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체액의 묘사도 농후하고 나름 작품적으로 완성도도 있는 녀석이닌 만큼 빗치나 로리거유, 파이즈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구매 가치는 나름 충분히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댓글 3개:

  1. 취향 아주 강하게 타지만 한가지는 확실히 알겠습니다.

    에로이 하군요. 라이네님의 취향을 잘 알 수 있는 작품인듯.

    답글삭제
  2. 더치와이프연맹의 파이즈리안드로이드, 니이즈마 코키&오야키&하나&마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