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월요일

코믹REX 2017년 7월호



코믹REX 2017년 7월호를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765프로의 사무원인 코토리를 주인공으로 한 아이돌 마스터의 스핀오프 작품인 '아침놀은 황금색'의 연재가 시작되었는데요. 표지에서부터 코토리가 포스있게 등장하는 만큼 관련해서 조금 이야기를 해볼까 싶네요.


긴머리 코토리!

이번 연재작 '아침놀은 황금색'은 코토리가 사무원이 아닌 과거 JK시절의 이야기로 부터 시작합니다. 그런데 과거에서는 머리가 길었던 모양이군요. 흠흠 (이렇게나 이쁘구만 머리를 왜 잘랐니...ㅠ)



댓뜸 고백부터입니까!?

갑자원 출장 예상팀의 에이스로부터 갑작스런 고백, 여기서 OK 하고 갑자원에 성공적으로 등판한다면 만화같은 전개의 로맨스였겠지만 코토리는 이를 거절한 모양인데요. 사정은 모르겠지만 무언가의 이유가 있는 듯요?


중토리때는 단발이였던 듯

그리고 그 사정이라는 것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어머니가 다녔었던 학교에 가는 것과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그런 사실은 이후에 차차 밝혀지겠죠


.....어, 저 얼굴은..!?

그리고 씬은 바뀌어서 은퇴하는 아이돌과 인사를 나누고 오는 프로듀서와 좀 시쿤둥해 보이는 양반의 이야기인데 아무래도 미래의 쿠로이 사장과 타카키 사장(!) 인듯 한데.. 이 양반 얼굴이 드러나는거 사실상 이번이 처음이 아닌가요..?

아니 그전에 얼굴이 아무리 봐도 아카바네P랑 똑같은데..? (숨겨진 부자설정인거냐!?)


쿠로이 아재는 저 당시에는 뭔가 열혈? 이였던 듯 


이 때부터 타카키는 아이돌 산업에 대한 회의감이 있었던 듯

그리고 그렇게 무심코 지나가는 길에 타카키 사장님(아직 사장님은 아니지만)은 코토리를 우연하게 만나서 그녀의 얼굴에서 다른 누군가의 얼굴을 보게 된 듯 합니다. (아마도 코토리의 모친과 관련이 있는 듯?)


갓토리시다


아마 코토리의 모친과 관련이 있는 듯


코토리 최고다!!


이것이 765프로의 시작이 되는 것일까요?


뭐 여튼 이번 1화에선 타카키 사장님과 사무원 코토리(지금은 아이돌 지망생인 듯도 합니다만)의 운명적인 만남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습니다만 이후 전개에선 스펙이 개 쩔어주시는 코토리가 왜 한낮 사무원에 머무르게 되는지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질지 매우 기대가 되는.. 그런 내용이였지 않나 싶네요 후후



사모님은 선도위원장!!


뭐 그 외에도 소개할 만한 작품은 많습니다만 이번 포스팅에선 대충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말이죠. 일단 제 입장에선 REX에서 볼거리가 늘었다는 점에선 만족스러웠지 않나 싶은데요. 이후에도 종종 연재하는 내용을 소개할까 하니 관련된 이야기는 다음 달 이쯤에 다시 하는 것으로 하도록 하죠. 흠흠


추신 : 코토리가 본격 아이돌 데뷔였으면 다 씹어드셨을텐데... 후..




댓글 2개:

  1. 실은 은퇴 아이돌로 알고 있습니다만...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