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0일 수요일

하이스쿨 DxD 코믹스 10권



하이스쿨 DxD 코믹스 10권을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표지 담당은 회장님과 레비아탄으로 언니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그녀의 모습이 잘 보여지고 있네요. 흠흠

뭐, 그래서 이번 10권의 소개를 간단하게 해보자면 이번 권은 원작으로 치면 약 5권의 해당하는 내용인 코네코를 노리고 들이닥친 쿠로카와의 일전을 중심으로 드디어 잇세이가 찌찌드래곤이라고 불리게 된 주요 원인인 가슴을 찌르고 밸런스 브레이커에 달하는 전개도 그려져 있지요.


레이벨도 잠깐 모습을 드러냅니다


가슴 찌르게 해주세요!! (엄근진)


그리고 당연히 이번 권에서는 잇세이가 밸런스 브레이커에 달하기 까지의 과정이 코믹스에서도 적나라하게 그려져 있다 이겁니다만..


전장의 중심에서 가슴을 외치다


띠용~

어디로 찔러야 할지 고민이에요 - 그럼 양쪽을 다 찔러보면 되잖아! 라는 수수께끼의 논리로 시작해 찌찌를 누른 잇세이는..


찌찌드래곤이라고 불릴 법도 하다


여러분 가슴이 이렇게나 좋은 겁니다(...)

...무사히 쿠로카 일행으로부터 코네코를 지켜내는데 성공하는데요. 이번 권도 이런 서비스 요소를 포함해 밸런스 잡힌 이야기 전개가 매력적이였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원작이 벌써 23권이 나오고 있는데 이제 5권 분량이라는 건 음...=ㅅ=;;)


귀엽다


이번 권도 단행본 서비스로 히로인들의 누드가 가득!

뭐 그래서 이번 권도 이렇게 여러가지 의미로 흥미진진한 내용이였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원작의 팬이라면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흠흠



댓글 4개:

  1. 역시나 서비스가 충실한 작품 답네요. 화끈하니 좋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전개가 좀 느린 기분도 있지만요 ㅋㅋ =ㅅ=

      삭제
  2. 이건 근데 몇권에서 완결하는 형태로 에피소드를 마무리 하려고 한다고 하나요? 마탄의왕은 10권에서 마무리되고 훗날 이야기를 예고형식으로 해놨는데 이건 그냥 라이트노벨의 전개끝까지 간다고 봐야할라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이거 원작 전개끝까지 갈려면 평생 연재각입니다(..) 아마 적당한 선에서 끊지 않을까 싶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