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7일 월요일

스커트 속은 짐승이었습니다 R-18 3화


스커트 속은 짐승이었습니다 R-18 3화 '어때? 나의 진짜 모습' 을 구매하였습니다.

이번 3화는 원작 2권과 3권 초반 부 내용으로 여장했던 그의 진짜 얼굴이 드러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간략하게 스크린샷과 원작씬을 중심으로 소개를 해볼까 싶네요.




희롱당한 사실에 낙담하고 있는 시즈카는 료에게서 사과하고 싶으니 집으로 오라는 연락을 받습니다 (그냥 경찰에 신고하지..)




그리고 료의 남자로서의 모습을 보게 된 시즈카. 뭐.. 패닉에 빠질 법도 하네요.




그리고 료는 시즈카에게 사죄의 의미로 옷을 사주겠다고 합니다만..



저 여장남자 놈은 제 버릇 어디 못주는군요..ㅋ 이번 화도 역시나 애니에서 원작의 해당 내용을 잘 표현하고 있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팬티를 적셔버린 시즈카. 크게 보일 순 없으니 팬티 쪽을 클로즈업 했는데 이쪽이 좀더 에로한 느낌은 잘 살려져 있는 그런 느낌이죠





뭐 대충 이런 느낌으로 3화에선 치쿠비는 없이 끝났습니다만 4화에서는 원작 3권 후반부의 그 씬이 들어갈테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


댓글 1개:

  1. 저 아가씨 싫다 싫다 하면서도 타락으로 한발 다가가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