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9일 목요일

트리니티 세븐씨 (완)



2월 극장판 개봉을 앞둔 인긴 만화, 트리니티 세븐의 스핀오프 코믹스인 '트리니티 세븐씨'를 kindle판으로 구매했기에 조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본 작품은 내용적으론 트리니티 세븐의 등장인물들을 내세워 원작에서의 가벼운 분위기를 숏코메디화 한 만화로 원작만화를 보셨다면 아마 이 작품을 대단히 재밌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녀석이 되겠는데 말이죠.

일단 제가 이러쿵 저러쿵 쓰기 보다는 간단하게 작품 내 이야기를 보면 대략 감이 올테니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복의 여유분...ㅋㅋ =ㅅ=



이 작품에서 리리스는 대략 이런 역할(...)이 중심인 듯



확실히 리리스가 여동생 역할이면 AV 기획물로 보일 것 같기도 합니다



전부 아라타가 잘못했네요


트리니티 세븐 말고도 나름 비중 있던 인물(=여성)들도 대다수 등장 합니다



ㅋㅋㅋ =ㅅ=


유감스럽지만 본 작품에서 치쿠비 해금은 없었습니다

...뭐 그래서 이렇게 본 작품은 트리니티 세븐이라는 세계관을 살짝 비틀어서 여러가지 의미에서 개그는 물론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는 만화가 되겠는데 말이죠. 트리니티 세븐을 재밌게 보셨다면 본 작품도 만족하실 수 있을테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구매를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후후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