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일 월요일

고블린에게 야한 걸 당하는 엔솔로지 코믹



'고블린에게 야한 걸 당하는 엔솔로지 코믹' 을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고블린,.. 음, 요즘에는 미소녀화 되서 나오기도 하고 존나 강하게 나오기도 하고 그렇습니다만 기본적으로는 잡몹 취급을 당하는 몬스터로서 많이 알려진 존재로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그런 존재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그런 고블린에게 야한 걸 당하는 히로인들을 그린 단편들을 수록한 엔솔로지 코믹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는 시작부터 능욕쇼라서 조금 깜짝놀랬는데요.

사실 본 작품.. 그러니깐 정확하게는 REX에서 나온 엔솔로지 시리즈들은 기본적으로 에로라고 해도 약한 정도의 에로계 작품들이 중심이였고 이거랑 동일 발매한 슬라임에게 야한 걸 당하는 만화도 가볍게 볼 수 있는 느낌이였는데...

본 작품인 경우에는 애초부터 치쿠비 여부가 문제가 아니라 수록된 모든 작품의 장르는 능욕계통으로 레이프는 기본, 근친이라던가하는 이상성욕계의 속성까지 있어 이전에 나왔던 REX표 엔솔로지랑은 레벨 자체가 다른 물건이였습니다.



사실 저는 처음 구입할 땐 고블린의 의인화나 연애 혹은 개그 같이 꺄하하 우후훗 할 것 같아서 별 생각 없이 구매했었습니다만 여러가지 의미로 뒷통수를 거하게 후려친 작품이 된 셈인데요.

기존 작품들에서 에로는 커녕 치쿠비를 보여주지 않았던 작가들이 이번 엔솔로지에서는 여과없이 보여준다는 점에선 나름 높은 평가(?)를 줄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흠흠

그리고 수록된 작품들 중에서 눈에 띄었던 단편이라면 아무래도 이 녀석이 아닐까 싶은데 말입니다..




누나의 목욕을 몰래 훔쳐보면서 자위를 하는 동생과 또 동생이 그런 행위를 하는 것을 알지만 일부로 못 본척하는 그런 기묘한 관계의 친남매 중 누나가 어느 날 고블린에게 습격당해 레이프를 당하게 되고 무력한 남동생은 능욕당하는 누나의 모습에 흥분, 또 누나는 그런 동생의 모습과 고블린의 체형과 성기의 크기를 동생에게 이입해 흥분..

그리고 그 두 사람은 이해가 일치해 고블린을 범하고 죽이면서 유사 성행위를 즐긴다는 내용으로 설정 자체는 상당히 일반지에서 내 보이기엔 파격적인 그런 단편이지 않았나 싶은데 이런 작품도 여과없이 수록되어 있다는 점에선 확실히 여러가지로 대단하긴 하단 말이죠.. 이번 엔솔로지는..-_-;





뭐, 그래서 본 작품은 이렇게 다양한 능욕+이상성욕계열의 작품들을 수록하고 있는데 거기에 퀄러티들까지 양호해 개인적으론 제법 호평할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4월에는 또 어떤 작품(일단 갈색피부누님하고 몇 작품 있는건 확인)으로 엔솔로지를 내어줄지 흥미진진해졌습니다. 후후



댓글 4개:

  1. 고블린 슬레이어 이후 확실히 이런 쪽 수요가 생겨나는 느낌이군요.

    에로이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차기 엔솔로지는 어떨지 흥미진진합니다 그려 ㅋㅋ

      삭제
  2. 고블린 슬레이어가 뜬 이후 유사속성이 은근히 판타지 에로에서 보여지기도 하지만 동시에 인간의 외형적 추남이나 비하문제에서 자유로워서 선택하는것 같기도 하다 싶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도 오크와 같은 우락부락한 근육 몬스터에서 벗어난 것이 좋다는 느낌도 들더군요.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