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일 월요일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12권 (완)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12권을 Book Walker 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본 작품은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시리즈의 완결편이자 에필로그가 되는 내용으로 배틀씬이라던가 시리어스한 내용은 일절 배제한.. 음, 그렇군요. 작가의 말에 따르면..

[이미 바사라의 성노예가 되서 임신까지한 히로인 6명이 새롭게 바사라와 주종관계를 맺고 있는 2명의 히로인에게 자신들이 바사라와의 나카다시섹스를 보여주면서 성노예 동료로 끌어들이는 이야기]

...로서 내용 자체는 말 그대로 무슨 야설인 마냥 시작부터 끝까지 발정한 이야기가 중심이 되어서 펼쳐지는 그런 것이 되겠습니다.


...라고만 쓰면 솔직히 좀 심심하기도 하고 그렇다고 내용을 나열하자니 무슨 야설 리뷰 쓰는 것 같아서 우습기도 하니 그냥 작품 내 삽화로만 이야기를 대체해보도록 해볼까 싶네요.






이제 완결이라 그런지 막 달림


...대충 아시겠죠? 어떤 내용인지.

하세가와 선생님과의 처녀 난교(5p) 섹스라던가.. 그런 내용만 잔뜩 있어서 솔직히 이쯤 되면 막나가자는 건가 싶을 그런 느낌인데 말이죠. 뭐 여튼 자세한 내용은 정발판 보세요 정발판..(근데 이거 정발 가능한가)

그리고 하나 더 추가로 적어보자면

작가는 스니커 문고를 떠나 다른 신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떤 내용일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지금까지의 작품 성향을 보면 비슷한 장르가 되지 않을까 싶고요. 또한 사실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12권'이 완결이 맞긴 합니다만 특전 소설들을 모아서 나오는 책이 한 권 더(!)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깐 아직 새여동생의 마왕이 완벽하게 끝나는 건 조금 더 있어야 할 듯 싶군요(...)




댓글 6개:

  1. 그동안 쌓였던 걸 한번에 푸는 느낌입니다. 에로이 하군요.

    답글삭제
  2. 솔직히 이작가는 열등용사의 귀축미학이 더 취향에 맞았는데 쓰다가 연중해버려서 제발 완결까지 해줬면하네요

    답글삭제
  3. 성인 라이트노벨과 청년 라이트노벨의 경계는 허물어져야죠. 흐흐흐..

    답글삭제
  4. 그럼 그 특전소설은 아직 나온건 아닌가요?

    답글삭제
  5. 아직도 안나온걸보니 정발은 글렀나..

    답글삭제
  6. 일어 능력자라면 원서를 사서 보고싶지만 일단 정발된 한글판을 사봐야 겠습니다. 소설 내용 까지 삭제된다면 불법텍본을 서칭하고 싶어지겠군요.

    답글삭제